You&Me호

대형 다이빙 전용선

딩기보트 동행

CAD로 설계한 FRP 보트

국제 기준의 항해등

숙련된 캡틴

구명정과 구명조끼

40명 탑승 가능한 다이빙 전용 FRP  보트

인투더블루가 직접 설계하고 건조한 You&Me호. 필리핀 전통 목선의 멋스러움을 현대적 선박 제조기술로 재탄생시켰습니다. 요트에 사용되는 FRP 재질로  제작되어 강화된 필리핀의 선박 안전 규정을 통과하였습니다.

쾌적한 운항을 위해 최대 20명까지만 승선합니다.

 

전장 20미터의 대형 다이빙 전용선

승객 30명, 선원 10명이 충분히 탑승할 수 있는 대형 사이즈. 쾌적함을 위해 승선 인원을 절반으로 유지하기 때문에 여유롭고 편안합니다.

다이버 전원 동시 입출수

장비를 매고 서서 힘들게 앞사람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넓은 보트 양쪽으로 모든 다이버들이 언제라도 입수할 수 있습니다.

고속 주행으로 시간 절약

올랑고 10분, 힐룽뚱안 20분. 빠른 속력으로 달릴 수 있기 때문에 좋은 포인트를 신속하게 찾아다닙니다. 

You&Me호의 설계

CAD로 설계하고, 설계대로 건조

눈대중으로 적당히 만든 배가 아닙니다. CAD를 이용해 치밀하게 설계하고, 고강도 자재를 사용해 현대식 FRP 공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2021년 슈퍼태풍 “라이”의 강타에도 든든하게 버텨주었습니다.

집처럼 편안한 공간

다이버에게 바다는 터전이고 보트는 집과 같습니다. 음식을 요리할 수 있는 가스레인지와 싱크대가 있으며, 휴대폰을 충전하고, 썬베드에서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비가 오면 창문을 내려 비를 피합니다.

필리핀 선박 규정 준수

7,000개 이상의 섬으로 이루어진 필리핀의 선박 규정은 생각과 달리 매우 까다롭습니다. 선박용 무전기, 야간 주행등, 구명정, 구명 조끼 등 최근에 강화된 규정까지 모두 준수하고, 정식 운항허가를 받았습니다. 

필리핀 정식 상업 운항 승인 완료 -No.09332

 

 

인투블 세부의 다이빙 전용선인 유앤미호는 필리핀 정부의 정식 상업 운항 허가를 취득한 합법적인 보트입니다. 다이버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모든 법률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인 선박의 보수를 게을리하지 않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한국의 협력 연구소를 통해 기존 선박용 중방식 도료의 20배 내부식 성능을 가진 부식 방지 관리 기술을 적용해 안전에, 안전을 더하고 있습니다.

 

YOU AND ME 대형 방카는 다이빙하기 정말 편하게 세심하게 꾸며져 있었고, 직접 준비해주시는 방카에서의 점심도 꿀맛이었습니다.

– 신근*님

화장실에 그림 걸려있는 배 진짜 첨타봐요! 배는 정말 크고요, BCD 입고 바로 입수하면 되니까 정말 좋았어요.

– 김가*님

스피드보트 HAYLO

새롭게 리모델링한 스피드보트

구형 엔진을 과감히 폐기하고, 새 야마하 엔진을 달고 리모델링 했습니다. 가까운 포인트를 신속하게 이동하거나 교육 다이빙 시 수면 감독 역할을 합니다. 

리브어보드처럼 딩기로 운영

다이빙 인원이 많거나, 먼거리를 항해 할 경우 스피드 보트 HAYLO가 딩기 역할을 합니다. 흩어져 출수하는 다이버를 신속히 픽업하는 한편, 만약의 경우를 대비합니다.